THE ULTIMATE GUIDE TO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The Ultimate Guide To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The Ultimate Guide To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Blog Article

회사는 회원 권리(서비스 안정성, 계정보호 및 악의적 이용 방지 등) 보호를 위해 동일계정의 동시접속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과 실명(회사의 요청시)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수 없으며 그에따른 민형사상 책임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비실명 아이디는 이용상 문제로 적발되지 않는 이상 불법행위로 인정받기 어려우며, 계정 거래 자체를 규율하는 법규도 없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회원이 회사에 대한 채무를 전부 이행하지 않으면 회원이 해당 채무를 전부 이행할 때까지 회사는 회원의 탈퇴를 제한할 수 있으며, 회원이 이 약관과 관계 법령 등을 위반하여 이용이 정지된 경우 회사가 네이버 아이디 구매 재발방지를 위하여 회원의 탈퇴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실명인증 아이디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타인의 아이디 해킹과 같은 불법적인 행위는 일절 하지 않으며 문의하실 경우 차단이 되실 수 있습니다.

* 실명인증 아이디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타인의 아이디 해킹과 같은 불법적인 행위는 일절 하지 않으며 문의하실 경우 차단이 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운영의 편의를 위해 "회원"이 주문하는 모든 서비스에 대해서 자동으로 주문을 처리 할 수 있는 네이버 아이디 구매 "자동주문처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판매후 아이디를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허나 패스워드 변경은 권장드립니다. 

강제 탈퇴가 된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 회원에 한해 재가입 방지를 위해 기본적인 회원정보가 보관되며, 충전금(잔고)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다른 판매 업체의 경우 저희와 같이 협력업체이거나 제휴인 웹 사이트가 아닙니다. 그러한 삼류업체에서 아이디를 구매하시어 제대로 이용을 하지 못하시더라도 저희는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네이버 아이디 구매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외부에서 추가적으로 작업이 발생되면 회사가 이행한 작업과 외부에서의 작업이 중복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